사단법인 유티에스코리아

이사장 인사말

사단법인 유티에스코리아 | 기사입력 2024/01/25 [09:59]

이사장 인사말

사단법인 유티에스코리아 | 입력 : 2024/01/25 [09:59]

▲     임창진 이사장

유티에스코리아(UTS-Korea)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UTS세계본부로부터 UTS-Korea설립을 승인받아 국내에 법인을 설립하고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UTS 국제본부의 첫 행사는 2018년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 행사 이후에 UTS는 국제스포츠계로 부터 많은 관심으로 인해 여러 유소년, 청소년, 장애인, 기아, 난민지원사업과 사업시설이 확충되었습니다.

 

현재 방콕에서는 난민 유소년들에 대한 지원과 관심, 그리고 활동 참여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사회의 평가가 상당히 달라지고 있습니다. 유티에스코리아(UTS-Korea)는 2021년 UTS 본부 측으로부터 한국협회의 설립을 인가 받았습니다. 향후 유티에스코리아는 다음과 같은 사업을 하고자 합니다.

 

첫째, 스포츠를 통한 유소년 , 청소년, 장애인, 난민지원사업과 시설운영입니다. 스포츠를 매개로 하는 국내외 유소년들의 하나 됨을 만들고자 합니다.

 

둘째, 소외계층 유소년, 청소년, 장애인, 난민의 교육 및 활동지원입니다. 국내외에서 소외되어 있는 유소년, 청소년, 장애인, 난민들에게 스포츠교육과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셋째, 국내 UST 행사개최 및 지원입니다. 전국의 어느 곳이든 유소년, 청소년, 장애인, 난민들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로 행사개최와 지원을 하고자 합니다.

 

넷째, 국제 UTS 페스티벌 참가 지원입니다. 국내 유소년 , 청소년, 장애인, 난민스포츠인들이 국제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과 재정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다섯째, 유소년 스포츠연구 및 세미나 개최입니다. 지역을 구분하지 않고 스포츠를 구분하지 않는 유소년, 청소년, 장애인, 난민스포츠 연구를 비롯해 각종 연구세미나를 개최함으로써 유소년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합니다.

 

여섯째, UTS 지도자교육 및 연수입니다. 유소년, 청소년, 장애인, 난민 스포츠지도자들이 본 회의 목적사업을 위해 교육과 연수를 하고자 합니다. 끝으로, 스포츠를 통한 유소년, 청소년, 장애인, 기아, 난민들을 위한 유티에스코리아의 설립 취지에 맞게 관련 사업들을 개발하고 운영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